무한도전 전시회를 갔다 와서..

지난주 토요일(2010년 1월 2일)자 무한도전을 보던 중

일산 MBC드림센터에서 무한도전 전시회를 한다는 자막을 보게 되었다.

평소 무한도전을 즐겨보던 우리 부부는..

다음날 1월 3일.. 일산으로 향했다..




좀처럼 볼 수 없는 김태호PD의 모습이 함께 나왔다.



화면으로 볼땐 끔찍 했는데.. 이렇게 보니 꽤 괜찮게 나온듯 하다..


마치 화보집을 보는듯이 자연스럽게 잘 나온사진...



무한달력 찍을때.. 김재동집에서 양봉을 한다~ 라는 컨셉
가지런히 벗어놓은 꿀벌들의 신발(?)이 앙증 맞다.





개인적으로 꽤나 재미있는 사진이었다.
음흉한 모습의 박명수 사진을 배경으로 비웃기라도 하듯 하품을 하고 있는 쩌리짱~


MBC드림센터에 차를 주차할 수 없어, 근처 홈플러스에 주차하고 전시회를 관람 하였다.

홈플러스도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, 어차피 사야될 것도 있고 해서.. 주차를 했는데..

생각보다 홈플러스에서 많이 질러 버린거 같다.. ㅡ_ㅡa

관람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이니 주차장은 호수 공원주차장을 이용해도 저렴하게 주차 할 수 있을  거 같다.




전시회장엔 오후 2시쯤 도착했는데.. 관람을 끝내고 나와 보니 줄이 방송국을 휘감고 있더라는.. ㅡ_ㅡ;;;

이 글을 보시는 사람들은 일찍 가서 관람해야 될듯 합니다. 허허





댓글

  1. trackback from: 무한도전 사진전시회
    무한도전 사진전이 한다기에 바로 가서 보고왔다. 생각보다 사진전은 크진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. 무한도전 멤버들의 다양한 사진들이 있었고,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인간적인 사진들도 꽤 보였다. 사진전 입구에 있던 큰 벽에 작은 사진들이 무수히 붙어 있었던 건 매우 인상깊었었다. 많은 사람들이 사진기를 가지고 와서 그들의 사진을 다시 찍고 있었다. 사진전을 다 둘러보고 나오니 또 더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...

    답글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알아두면 유용한 SAP TABLE

PP 오더 마감(오더상태)

User-Exit와 BAdi를 찾아주는 프로그램